컨텐츠 바로가기

AS문의 및 기타 수리사항이 궁금해요!
subject AS문의 및 기타 수리사항이 궁금해요!
name 오로라담당자 (ip:)
  • date 2015-01-07
  • recom 추천 하기
  • hit 2847
  • grade 0점

Q.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A. 제품의 AS기간은 1년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으세요. 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랄게요.

램프카트리지는 소모품으로 AS기간은 따로 없으세요. 1년이 지나더라도 유상으로 충분히 AS가능하세요.

 

Q. AS는 어떻게 받나요?

 

A. 제품을 AS센터로 보내주시면 되며, 제품을 보내실 때 메모장에 성함연락처 주소와 AS받아야할 내용을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면 되세요.

 

Q. 알뜰형 - 삐 소리가 너무 거슬려서 그러는데 소리를 줄이던가 없애는 방법은 없나요??


A. 1년이 지나셨으면, 제품 AS 종류에 따라 수리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세요.

제품을 택배비용은 선불로 부담하셔서 AS센타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AS 가능하세요.

부저음 소리는 줄일 수는 없지만,  없애드릴 수는 있어요.

제품을 As센타로 보내주시고 부저음을 없애달라고 요청해주시면 되세요.


AS 보내는 방법

-AS센타: 경기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767-2 일우빌딩 10층 푸로맥스 AS센타

T: 02-839-2011 / AS 직통 : 02-839-2011 직통 900번, 901번, 902번

메모지에 성함, 주소, 연락처를 함께 적어주시고, AS를 받아야하는 제품상태를 자세히 함께 적어서 보내주세요.

편의점 택배나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시고 전자제품 이라고 하면 잘 안받아갈 수 있으니, 미용소품이라고 하고 안전하게 포장 잘해주셔서 보내주시면 되세요.

file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